이번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이번주 예매순위를 보면 1위는 이재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70만 관객을 넘어서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여전히 인기리에 상영중인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이 차지했는데 현재 130만관객을 넘어 섰다. 직장생활을 하면 누구나 겪었을만한 이야기 들로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켰고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연기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3위는 12일 개봉된 감독 박지완의 영화 '내가 죽던 날'이 차지했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 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작품 이다.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등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탐문수사 형식의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 사건 이면 의 사람을 들여다보는 의미 있는 이야기로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줄거리
그리고 삶은 다시 시작되었다!
태풍이 몰아치던 밤, 외딴섬 절벽 끝에서 유서 한 장만을 남긴 채 소녀가 사라진다.
오랜 공백 이후 복직을 앞둔 형사 ‘현수’는 범죄 사건의 주요 증인이었던 소녀의 실종을 자살로 종결 짓기 위해 그곳으로 향한다. 소녀의 보호를 담당하던 전직 형사, 연락이 두절된 가족, 그리고 소녀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마을 주민 ‘순천댁’을 만나 그녀의 행적을 추적해 나가던 '현수'는 소녀가 홀로 감내했을 고통에 가슴 아파한다. 수사가 진행될수록 자신의 모습과 닮아있는 소녀에게 점점 더 몰두하게 된 ‘현수’는 사건 이면에 감춰진 진실 앞에 한걸음 다가서게 되는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매 작품 막강한 존재감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아온 배우 김혜수가 영화 <내가 죽던 날>로 돌아온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작품.
<내가 죽던 날>에서 김혜수는 절벽 끝에서 사라진 소녀 ‘세진’의 흔적을 추적하며 삶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형사 '현수' 역을 맡았다. 자신이 믿었던 인생이 한순간에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피폐하고 초췌한 외적인 변화까지 감행하며 역할에 몰입한 김혜수는 “여러 시나리오들 중에서 마치 영화같이 <내가 죽던 날>의 타이틀이 눈에 줌인 되어 들어왔다. 장르가 뭔지, 어떤 역할인지 보기도 전에 왠지 이 영화를 해야 될 것 같은 운명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작품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이정은, 노정의, 김선영, 이상엽, 문정희 등 다양한 개성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내가 죽던 날>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주체적이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에 매료되었다”는 이정은의 말처럼 캐릭터 그 자체로 변신한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열정과 빛나는 앙상블은 극의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그 외에 일본 애니메이션인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과 재개봉한 '노트북', '킹덤이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크리스탈, 장혜진, 최덕문 주연의 '애비규환'이 그 뒤를 잇고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III.스프링 송'과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위안에 있다.
개봉예정작을 보면 게리 올드만과 아만다 사이프 리드 주연 데이빗 핀처 감독의 '맹크'가 11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냉소적이고 신랄한 사회 비평가이자 알코올 중독자인 시나리오 작가 허먼 J. 맹키위츠가 훗날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 <시민 케인>의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과정을 통해 1930년대의 할리우드를 재조명하는 영화이다.
세븐, 파이트 클럽, 하우스 오브 카드 시리즈등 화제작을 만들었던 데이빗 핀처 김독의 최근작 이고 게리 올드만의 연기도 기대된다.
'맹크' 메인 예고편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91585&mid=47579
안티고네는 오이디푸스와 이오카스테 사이에서 태어난 신화 속의 인물이다. 신화속 이야기를 현대극으로 영화화한 캐나다 영화 '안티고네 2020'도 11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잠수종과 나비'도 2008년 개봉에 이어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 외에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인 '추억의 검정고무신'도 11월 19일 개봉한다.
유명 잡지 ‘엘르’ 편집장으로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즐기던 장 도미니크 보비
갑작스러운 뇌졸중으로 온몸이 마비되고
신체 중 유일하게 왼쪽 눈꺼풀만 움직일 수 있게 된다
자유롭던 몸짓이 한순간 잠수종에 갇힌 남자
하지만 기억과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데…
침묵 속에서 세상을 써 내려간 남자의
아름다운 실화가 시작된다!
이번주 박스오피스를 보면 1위는 '도굴', 2위는 '삼진그룹영어토익반', 3위는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주연의 '담보'가 17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을 달리고 있다. 4위는 노트북, 5위는 테넷, 6위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차지했다.
7위는 재개봉한 음악영화 '위플래쉬', 8위는 일본 애니메이션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III.스프링 송', 9위는 채드윅 보스만의 유작인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10위는 케빈 코스트너와 다이안 레인 주연의 범죄 스릴러 영화인 '렛 힘 고'가 차지했다.
'렛 힘 고'는 은퇴한 보안관 조지(케빈 코스트너)와 부인 마거릿(다이안 레인)이 죽은 아들의 아내 로나가 재혼한 위보이 일가로 인해 위험에 빠진 손자를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이다.
'the oth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1127 이번 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 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0) | 2020.11.27 |
---|---|
2020년 11월 19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 (0) | 2020.11.19 |
2020년 11월 5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0) | 2020.11.05 |
개그우먼 박지선씨의 명복을 빕니다 🙏 (0) | 2020.11.02 |
20201029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권 이벤트 재개 - 2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1인 2매) 배포,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용 가능!! (0) | 2020.10.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