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the others..

20201127 이번 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 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by •••• 2020. 11. 27.

 

네이버 영화 예매순위
네이버 영화 현재상영작
네이버 영화 개봉예정작
네이버 영화 박스오피스
다음영화 현재상영작
다음영화 개봉예정작
다음영화 박스오피스

 

코로나19의 확진자 급증함에 따라 24일부터 수도권의 거리두기는 2단계,호남권은 1.5단계로 올라갔다.
2단계로 격상되면 극장가는 좌석간 거리두기가 강화된다. 현재 1.5단계에서는 지인 간 좌석은 붙어 앉을 수 있지만 2단계에서는 모든 좌석을 한 칸씩 띄어 운영해야 한다. 또 일반시사회, 무대인사 등 여러 사람이 모이는 오프라인 행사도 제한된다.

 

이와 같은 열악한 상황에 이번주 박스오피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130만 관객을 넘어서며 1위를 차지했다. 코믹액션어드벤쳐 영화인 도굴은 관객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2위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인 '런'이 차지했는데 장애와 병을 앓고 있는 딸 클로이(키에라 앨런)가 엄마 다이앤(세라 폴슨)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이다.

3위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차지했는데 150만 관객을 넘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4위는 김혜수, 이정은 , 노정의 주연의  '내가 죽던 날'이 차지했다.  주연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좋은 평을 얻고 있다. 5위는 애니메이션인  '추억의 검정고무신', 6위는 '택스 콜렉터', 7위는 '마리퀴리' 8위는 애니메이션인 '극장판 바다 탐험대 옥토넛 : 대산호초 보호작전', 9위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10위는 채드윅 보스만의 유작인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차지했다.

 

이번주 개봉예정작은 먼저 니콜 키드먼, 메릴 스트립, 케리 워싱턴 주연의 뮤지컬 영화 '더 프롬'이 12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더 프롬'의 줄거리를 보면 여자친구와 졸업파티(프롬)에 갈 수 없게 된 시골 소녀와 그녀의 사연을 우연히 듣게 된 브로드웨이 스타들이 자신들의 이미지 재건과 소녀의 소원 성취를 위해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인데 12월 2일 극장공개와 함께 12월 11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도 공개 예정인 영화이다.

이번주엔 다큐멘터리영화가 여러편 개봉예정이다.

 

 

 

박윤진 감독의 '내언니전지현과 나'의 줄거리를 보면 독특한 소재의 다큐영화인데 12월 3일 개봉한다.

16년 차 게임 고인물, 망겜을 구하기 위해 카메라를 들었다!
과거 국내 최대 이용자 수를 자랑했던 클래식 RPG 게임 '일랜시아'
현재는 운영진에 버림받은 대한민국 대표 망겜!
 
감독은 매크로와 해킹이 난무하는 무법천지 게임 세계에
여전히 남아있는 유저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일랜시아 왜 하세요?”

 

 

 

고양이들, 집사들이 출연하고 임수정이 나레이션에 참여한 다큐멘터리 '고양이 집사'도 12월 3일 재개봉한다.

줄거리

냐옹~♥이란 마법에 빠져버렸다!
이름 빼고 다 주는 바이올린 가게 아저씨,
 짜장면 대신 고양이 도시락 배달하는 중국집 사장님부터
 급식소 만들어 주는 주민센터 사람들,
 남겨질 고양이들을 걱정하며 밥을 주는 생선가게 할머니,
 급식소를 제작하는 청사포 마을 청년 사업가까지!
 함께 살아갈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털려도 행복한 집사들의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도 12월10일 재개봉한다.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의 줄거리를 보면

1급 시각장애인으로 사물의 어렴풋한 형상만 겨우 볼 수 있는 ‘재한’과
비인가 대안학교 졸업반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다희’는
수백 킬로미터에 달하는 길고 험난한 순례길을 떠난다.
 
앞을 볼 수 없는 장애를 가졌음에도 플라멩코라는 열정적인 춤을 추는
‘재한’은 순례길의 종착지인 ‘산티아고 콤포스텔라 대성당’ 광장에서
평소 꿈 꿔 왔던대로 플라멩코를 성공적으로 출 수 있을까.

 

그 외에 하준(경만), 소주연(경미) 주연, 김록경 감독의 가족영화 '잔칫날'이 12월 2일, 하비 케이틀, 스테파니 길, 고란 비스닉 주연의 영화 '파티마의 기적', 김도윤, 장진희, 박성준 주연, 봉준영 감독의 '럭키몬스터' 최상훈 감독,
지일주(철민), 배홍석(용태), 정화(지혜) 주연의 액션 영화인 '용루각: 비정도' 도 12월 3일에 개봉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