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the others..

2020년 11월 5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by •••• 2020. 11. 5.

네이버 영화 예매순위
네이버 영화 현재상영작
네이버영화 개봉예정작
네이버 영화 박스오피스
다음영화 현재상영작
다음영화 개봉예정작
다음 영화 박스오피스

2020년 11월 5일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하면서 그동안 각 극장이 시행해온 객석 띄어 앉기 조치를 이날부터 해제할 수 있게 되면서 관객이 다시 늘어날 것으로 보여 극장가가 활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가 7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를 기존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적용하면서 14종의 일반관리시설 가운데 하나인 극장도 이날 정상 운영을 다시 시작한다. 
“3일 현재 확진자가 이틀 연속 두 자릿수를 유지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기준(한 주간 하루 평균 수도권 100명 및 충청·호남·경북·경남권 30명 미만, 강원·제주도 10명 미만 등 확진자 발생)을 초과하는 권역이 없다”는 정부 판단에 따라 확산세가 급속하게 빨라지지 않는 한 각 극장은 토요일인 7일부터 한 석을 건너뛰어 앉아야 하는 객석 띄어 앉기를 하지 않고 각 상영관의 모든 좌석을 개방할 예정이다.


하지만 충남도와 천안·아산시에 따르면 이날 천안 신부동 신한생명·신한카드 콜센터 직원 20명(천안 19명·아산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방역당국이 5일 오후 6시 이후로 천안·아산시에 대해 현재 1단계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1.5단계로 상향하기로 하면서 정상운영을 준비하던 극장가도 타격을 받게 됐다.

1.5단계에서는 극장과 PC방 등 '일반관리시설'에서도 인원 제한, 좌석 간 거리 두기 등 강화된 방역 조치가 적용된다.
천안·아산의 거리두기 상향 조치로 극장가는 비상이 걸렸다. 예매 관객이 많은 업의 특성상 조정이 불가피해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예측 가능성이 떨어저 대응하기가 쉽지 않다는 지적도 잇따른다.


다만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출입자 명단 관리 등 기본 방역수칙을 의무적으로 지켜야 한다. 각 극장은 “이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왔다”면서 관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도굴' 포스터

이번 주 극강가의 예매순위를 보면 11월 4일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이재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예매순위도 1위를 달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이다.

2위는 10월 21일 개봉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100만 관객을 넘긴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큰 인기를 얻고 있고 그 뒤로 '노트북'이 11울 26일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미스터 트로트의 열풍으로 탄생된 다큐멘터리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계속해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담보'와 '테넷', '위플래쉬'가 계속해서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개봉예정작을 보면 리들리 스콧 감독, 올란도 블룸, 에바그린 주연의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이 11월 11일 재개봉 한다.

그리고 일본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도 11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크리스탈(정수정)이 임산부로 출연한다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애비규환'이 11월 12일 개봉한다.

 

'애비규환' 포스터

'애비규환'의 줄거리를 보면

줄거리

연하 남친 ‘호훈’과의 불꽃 사랑으로 임신을 하게 된 대학생 ‘토일’.
출산 후 5개년 계획까지 준비하며 결혼을 선언했지만,
돌아온 것은 “넌 대체 누굴 닮아 그 모양이냐”는 부모님의 호통뿐이다.
 
누굴 닮았는지 직접 확인하겠다며 찾은 친아버지는 기대와 달리 실망스럽기만 하고,
착잡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예비 아빠 ‘호훈’의 행방이 묘연해진다.
 
어색한 현아빠, 철없는 구아빠, 집 나간 예비 아빠까지!
첩첩산중 설상가상 그야말로 ‘애비규환’이로다!

설상가상, 첩첩산중 ‘토일’의 대환장 코믹 드라마!
 
 ‘차마 눈뜨고 보지 못할 참상’이라는 의미의 사자성어 아비규환(阿鼻叫喚)을 살짝 비튼 <애비규환>은 보는 순간 웃음이 터지는 제목으로 눈길을 끈다. 주인공 ‘토일(정수정)’은 연하 남자친구 ‘호훈(신재휘)’과의 불꽃 로맨스로 덜컥 임신을 하고, 5개월이 되고 나서야 직접 세운 ‘출산 후 5개년 계획’과 함께 결혼을 선언한다. 부모님은 부모님 대로 일방적인 ‘토일’의 태도에 실망하고, ‘토일’은 ‘토일’대로 자신의 결정을 믿고 지지해 주지 않는 엄마(장혜진)와 현아빠(최덕문)에게 상처를 받아 무작정 연락이 끊긴 친아빠(이해영)를 찾으러 고향 대구로 떠난다. ‘최씨 성을 가진 기술가정 선생님’이라는 단서를 가지고 친아빠를 수소문하던 ‘토일’은 기억 속 어린 시절의 흔적들을 더듬어 나가기 시작하고, 그러던 중 재회한 친아빠를 외면한 채 서울로 돌아온다. 그러나 ‘토일’이 친아빠를 찾으러 간 사이 예비 아빠인 ‘호훈’의 행방이 묘연해지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친아빠가 ‘토일’을 따라 서울로 올라오면서 상황은 점차 꼬여만 간다. 

 

박스오피스 순위를 살펴보면

1위는 1위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2위는 '담보', 3위는 유아인,유재명,문승아 주연의 '소리도 없이', 4위는재개봉작 '위플래쉬' 5위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6위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 7위는 '테넷', 8위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III.스프링 송', 9위는 에단호크 주연의 '테슬라', 10위는 '마틴 에덴'이 차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