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the others..

20201029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권 이벤트 재개 - 2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1인 2매) 배포,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용 가능!!

by •••• 2020. 10. 29.

네이버 영화 예매순위
네이버영화 현재상영작
네이버 영화 개봉예정작
네이버영화 박스오피스
다음 영화 현재상영작
다음영화 개봉예정작
다음 영화 박스오피스

 

20201029 극장가 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는?!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권 이벤트 재개 - 2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1인 2매) 배포,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용 가능!!

 

이번 주 극장가의 예매순위를 보면 고아성, 이솜 , 박혜수 주연의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한지 1주일만에 50만 관객을 넘어서면서 큰 인기를 끌며 1위를 차지했다. 관객들의 평도 전반적으로 좋은데 입소문을 타며 계속해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2위는 미스터트롯의 비하인드를 영화화한 '미스터 트롯: 더 무비'가 차지하며 트롯열풍을 다시한 번 과시했다. 3위는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가 160만 관객을 동원하며 계속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4위는 28일 재개봉 한 음악영화 '위플래시'가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유아인 주연의 '소리도 없이'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 컷'이 뒤를 잇고 있다. 그리고 28일 개봉한 화제작 과학자들의 과학자라고 불리는 니콜라 테슬라를 영화화한 '테슬라'가 뒤를 잇고 있다. 에단호크가 테슬라로 완벽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테넷도 190만 관객을 넘어서며 여전히 10위권에 있다.

영화 '테슬라' 포스터

10월 28일 개봉해 화제의 영화 '테슬라'의 줄거리, 영화정보를 보면 다음과 같다.

 

“내 업적과 성과는 미래에서 평가 받을 것이다”
니콜라 테슬라는 교류 전류 전송 시스템으로 에디슨과의 경쟁에서 승리를 거머쥔다.
 하지만 작은 승리로 만족할 수 없었던 테슬라는 세상의 패러다임을 바꿀 위대한 발명에 착수한다.
 그의 발명은 다름아닌 빛, 에너지 정보를 전 세계에 무선으로 전송하는 혁신적인 기술.
 막대한 연구비가 필요한 그는 최고의 자본가인 J. P. 모건의 도움을 구하게 되고
 콜로라도의 연구소에서 하늘로 번개를 쏘아 올리는 연구를 시작하게 되는데...

 <테슬라>의 개봉 소식이 전 세계 영화계에서 화제가 된 이유 중 하나는 주연 에단 호크와 실제 테슬라와의 높은 싱크로율 때문이다. 테슬라의 트레이드 마크 와도 같은 5대5 가르마, 날렵한 콧수염을 장착한 에단 호크의 모습은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를 대신할 다른 어떤 배우를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특히 에단 호크는 눈빛을 비롯해 분위기까지 디테일을 완벽하게 재현해내고 있어 테슬라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케 한다. 동시에 <내 사랑>의 에버렛 루이스, <비포 시리즈>의 제시 등에 이은 인생 캐릭터의 등극을 예고 하고 있다. 아울러 실제 테슬라는 뛰어난 외모는 물론 유려한 화술로 많은 언론인과 문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소위 ‘인싸’였던 것으로 알려지며 그가 성취한 과학적 업적 외에도 또 다른 매력으로 화제가 되는 중이다. 여기에 패션에도 일가견이 있어 탁월한 패션 센스로 유명했기 때문에 에단 호크가 아카데미에 4회나 노미니된 연기력으로 이처럼 매력적인 인물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개봉예정작을 보면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 박정배 감독의 작품인 '도굴'이 1위를 차지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줄거리와 영화정보를 보면

영화 '도굴' 포스터

“고물인 줄 알았는데 보물이었다?!”
땅 파서 장사하는 도굴꾼들이 온다!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를 만나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위험천만하고도 짜릿한 도굴의 판을 키운다.
한편, 그의 재능을 알아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은 
강동구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그리고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팔수록 판이 커지는 도굴의 세계! 
급이 다른 삽질이 시작된다!

신선한 매력이 가득한 영화 <도굴>은 한국 영화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던 ‘땅 속 기술의 세계’를 열 것을 예고한다. 현란한 기술을 펼치는 캐릭터들의 매력도 다양하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고분 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까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한민국 최고의 도굴팀을 완성시켰다. 서로 다른 4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각양각색의 도굴 작업과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는 팀플레이가 오락적 재미를 완성했다. 이렇듯 젊은 캐스팅, 신선한 비주얼, 유쾌한 호흡으로 무장한 <도굴>이 2020년 하반기 극장가에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영화를 통해 데뷔하는 박정배 감독은 “<도굴>은 무엇보다 신박하면서도 긴박한 재미를 살리는 게 포인트였다. 캐릭터들의 찰진 대사에도 리듬감을 살리기 위해 편집에서도 완급조절을 했다”고 전했다.

개봉예정영화 2위는 두 오빠 중 한 명이 경찰의 총에 맞아 죽고, 다른 한 명은 구속되자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오빠 대신 감옥에 들어간다는 내용의 영화 <안티고네>가 당초 이달 24일 개봉 하려다가 개봉을 연기되었다가 11월 19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그 뒤를 이어 민병우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인 '몽마르트 파파'도 눈에 띈다.

 “은퇴 후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몽마르트 파파>
 은퇴 후 꿈꿔왔던 몽마르트 거리화가에 도전한 아버지
 전세대 공감 다큐멘터리 탄생 예고
 
 현대 사회는 고령화의 급속한 진전으로 100세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따라 퇴직 후 안정적인 세컨 라이프 준비에 대한 고민과 웰빙을 넘어서 아름다운 삶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웰다잉 그리고 건강하게 나이 드는 웰에이징이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은퇴 이후의 삶을 어떻게 즐겁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까?
 
이런 질문에 미술교사로 평생을 산 아버지가 은퇴 후 인생의 꿈인 몽마르트 거리화가가 되기 위한 도전과 열정을 담은 웰에이징 국민 다큐멘터리 <몽마르트 파파>가 해답을 제시한다. <몽마르트 파파>는 지극히 사적인 이야기이지만 은퇴 이후의 삶을 모색하는 아버지 민형식의 일상과 열정을 통해 웰에이징을 고민하는 세대를 넘어서 현재를 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줄 작품으로 눈여겨볼만한 것.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영화진흥위원회가 지난 8월 잠정 중단했던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권 이벤트를 재개한다.

27일 영진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중단됐던 2차 할인권의 미소진분으로 진행되는데 규모는 약 119만장이다.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권 이벤트에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를 비롯해 독립영화 전용관, 예술영화전용관, 작은영화관, 개별 멀티 플렉스, 지역 단관 극장 등 전국 485개 극장이 참여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등 멀티플렉스 체인 영화관의 경우 각 극장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할인권을 선착순(1인 2매) 으로 배포한다.

30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에 준비된 모든 수량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미소진 시 차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할인 쿠폰을 추가 배포하며 발급된 할인권은 그 주 일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 개별 극장은 30일에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 발권 시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었던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이 될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