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hot issue

하이틴 여주 테스트 -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by •••• 2020. 11. 24.

하이틴 여주 테스트 -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실검에 재밌는 심리테스트가 올라가 있어서 해봤어요.

하이틴 여주 테스트 -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누구나 영화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고 싶은 적이 한번쯤은 있잖아요?

저도 그런 생각 할 때도 있었는데 나는 어떤 역할에 어울리는 사람일까요??

 

저도 해봤는데 '너드'라고 나왔어요^^;;

하이틴 영화 보다보면 이런 캐릭터가 꼭 한명씩 나오긴 하죠 ㅎㅎ

 

한번 상상해보니 재밌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심심하실 때 한번씩 해보세요^^

 

 

 

 

 

ilotteshopping.com/highteen_test/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방구석 연구소, 재밌는 첫인상 테스트 하러 가기!

 

방구석 연구소, 재밌는 첫인상 테스트 링크!

방구석 연구소, 재밌는 첫인상 테스트 링크! 재밌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가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이 테스트는 나의 첫인상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예요! 누구나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

favorites123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