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hot issue

로또싱어 C조 1차 무대! 선곡과 결과, 로또싱어 투표링크!

by •••• 2020. 11. 14.



mbn 음악예능 로또싱어는 45명의 가수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집에서 맞추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11월 14일 방송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가수가 고르게 속해 있는 C조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였다.

31 . 고유진 - '체념/ 빅마마' 을 불렀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워서 재도전을 선택했다.
고유진의 1차 점수는 4100점이었다.
플라워의 히트곡 'Endless' 한소절을 불러서 환호를 받기도 했다.


32 . 김경호 - '불티/ 전영록'를 김경호 특유의 메탈스타일로 불러서 명불허전 클래스를 입증했다. 김경호는 저장을 선택했다.


33 . 박혜나 - 한편의 뮤지컬 무대같은 연출과 함께 '사미인곡/ 서문탁'을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다. 박혜나는 저장을 선택했다.
겨울왕국 주제가 1,2편을 모두 불러 '한국의 엘사' 로 불리는 뮤지컬 배우 박혜나는 겨울왕국2 주제가 '숨겨진 세상' 한소절 불렀는데 한국의 엘사 임을 즉석에서 보여주었다.


34 . 조엘라 - 보이스 퀸 준우승자 출신인 국악인 조엘라는 '이승환의 당부'를 선곡해서 애절한 무대를 보여줬다.
조엘라는 재도전을 선택했고 1차무대의 점수는 4012점이었다.


35 . 김명훈 - '제발/ 이소라'을 선곡해 애절하고 감성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재도전을 선택했고 1차무대의 점수는 3992점이었다.


36 . 연정 - 우주소녀 연정은 'BTS 의 Fake Love' 를 선곡해서 특유의 맑지만 호소력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연정은 재도전을 선택했고 1차무대 점수는 3946점이었다.


37 . 최재림 - 뮤지컬계의 교과서인 최재림은 '지저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중 Gethsemane' 이었고 가장 잘할 수 있는 장르를 선택해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최재림은 저장을 선택했다.


38 . 권인하 - 천둥호랑이로 불리는 권인하는 '김종국의 한남자'를 선곡해서 특유의 거친 창법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재도전을 선택했고 1차무대 점수는 4266점이었다.


39 . 후이 - 펜타곤의 작곡돌 후이는 '김완선의 가장 무도회'를 색다른 편곡과 뛰어난 무대 연출을 선보여 천재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후이는 재도전을 선택했고 1차무대 점수는 무려 4402점 을 받아 현재 최고점이다.
워너원의 애너제틱 한소절도 불러서 큰 호웅을 받았다.

나머지 C조 가수인 40. 유성은, 41. 이응광, 42. 하윤주, 43. 이정, 44. 전나영, 45. 웅산의 1차 무대와 재도전 가수의 2차무대는 다음주에 보여질 예정이다.

로또싱어는 mbn에서 매주 토요일 8시 45분에 방송된다.

로또싱어 참여 방법

1. 로또싱어 투표 링크 - 모바일로만 가능!!

http://naver.me/FjrQGDiG

 

네이버

link.naver.com



2. 방송중엔 화면의 왼쪽 상단의 QR코드를 카메라로 찍으시면 투표링크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3. 퀴즈톡 앱에서 더 편리하게 바로 투표하실 수 있어요!


로또싱어 C조 가수들의 1차 무대 결과,
재도전 가수들의 2차 경연 무대 선곡!

로또싱어 C조 가수들의 1차 무대결과, 재도전 가수들의 2차 경연 무대 선곡, 로또싱어 참여방법,

지난주 로또싱어 C 조 1차무대 가수들! 1부 - 나머지 C조 가수들의 1차 무대! 40. 독보적 R&B 디바 유성은  태양의 '눈, 코, 입'을 선곡한 유성은은 피아노 반주에 특유의 소울 가득한 목소리로 가득

favorites123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