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the others..

극장가 영화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

by •••• 2020. 9. 11.

 

네이버 예매순위
네이버 현재상영작

 

네이버 개봉예정작
출처 - 네이버 영화 박스오피스
다음 현재상영작

다음 개봉예정작
출처 - 다음 영화 박스오피스

 

극장가 영화예매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박스오피스!

 

이번 주 극장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방침에 따라 다시 침체되고 있다.
기대작 <승리호>가 추석 개봉을 연기하면서 올해 추석 시장은 '디바'(9월 23일), '검객'(9월 23일),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9월 29일), '담보'(9월 29일이나 30일) 등 중급 규모의 한국영화들이 몰렸고 할리우드영화는 <뮬란> 정도가 눈에 띈다. 대작이 관객을 극장으로 견인하는 전통적인 추석 극장가 풍경이 올해는 재현되기 어려워 보인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테넷’이 국내 박스오피스 16일 연속 1위를 지키며 전세계 수익 1800억 원을 넘어섰다.
11일 배급사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개봉한 최초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인 ‘테넷’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1억 5230만 달러(한화 약 1810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뒀다고 전했다. 예매순위도 계속 1위를 달리고 있어서 앞으로도 흥행가도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예매순위 2위는 인기 공포웹툰을 영화화한 '기기괴괴 성형수'가 차지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작용, 후유증 없이 아름다워지는 단 하나의 방법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

'기기괴괴 성형수'가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네이버 레전드 웹툰의 영화화뿐 아니라 전세계 영화제에서 '기기괴괴 성형수'를 주목하며 초청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6년의 제작 기간을 걸쳐 원작 팬들도 인정할 완성도를 자랑하며 애니메이션계의 칸영화제로 불리는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 초청에 이어 제26회 프랑스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초청, 제24회 캐나다 판타지아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 초청, 제11회 슬래시 필름 페스티벌 초청 그리고 지난 7월 9일 개막한 제24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초청되어 전세계 관객들을 만났고, 제19회 뉴욕아시아영화제에서 한국 작품 중 유일하게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초청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또한, 스페인에서 열리는 제53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애니메이션 경쟁부문 초청까지 <기기괴괴 성형수>를 향한 해외 영화제의 러브콜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현재 상영작을 보면 2020년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돌연변이 탄생을 알린 영화 '뉴 뮤턴트'가 1위이다.

영화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뉴 뮤턴트의 영화 소개를 보면 다음과 같다.

 

 

 

2020년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 탄생을 확인하라!
히어로도, 빌런도 아닌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뉴 뮤턴트'의 원작 코믹북 시리즈는 1982년에 나온 마블 그래픽 노블에 처음 실렸으며, 당시 크리스 클레어몬트가 스토리를 맡았다. 그는 기존의 '언캐니 엑스맨'선배들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들을 등장시켰는데, 이들은 '엑스맨' 시리즈의 주요 스토리라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는 능력이나 배경이 색달랐다. 세상을 구하느라 여념이 없었던 기존의 캐릭터들과 달리, '뉴 뮤턴트'는 심리적인 측면이 강했던 돌연변이들을 등장시켜 당시에 십대들의 고뇌와 고통을 사실감있게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처럼 새로운 스타일의 오리지널 돌연변이가 독자적인 캐릭터로서 최초로 영화화된 작품인 <뉴 뮤턴트>에 대해 개봉 전부터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과 주목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 탄생을 알리며 기존 '엑스맨' 시리즈와 달리 다크한 세계관,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호기심을 유발한다.

디즈니로 인수되기 전 20세기폭스필름이 찍은 마지막 '엑스맨' 시리즈다. 2017년 촬영, 2018년 개봉을 목표로 했지만 2020년까지 개봉이 밀리게 됐다.

 

 

 

9월 2일 개봉한 나문희(오문희), 이희준(두원) 주연의 코믹 드라마인 '오! 문희'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직접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어디 하나 완벽한 구석은 없지만 인간미 폴폴 나는 모자(母子) ‘문희’와 ‘두원’이 범인을 찾아 나서면서 시작되는 유쾌한 합동 수사는 기존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개봉예정작을 보면 '뮬란' 9월 17일 개봉을 기다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역비(뮬란 역), 이연걸(황제 역), 공리(마녀 역), 견자단(텅 장군 역)등 호화 캐스팅의 뮬란은 디즈니 스튜디오 사상 가장 혁신적인 캐릭터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뮬란’이 2020년 9월 영화 '뮬란'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영화이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한다.

 

 

https://tv.kakao.com/v/vb501UPPVUYUJKvTjKURUR8@my

뮬란 메인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