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11회 세미파이널 TOP6 결정전 결과! 이정권, 이소정, 요아리,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세미파이널 진출!
싱어게인 온라인 사전투표 방법 , 사전투표 링크!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편성 JTBC,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방송시간 매주 월 오후 10:30
2월 1일 방송된 싱어게인 11회에서는
번호가 아닌 이름으로 서는 진짜 '내 무대',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최강자들의 라이벌 전!! 그리고 어마어마한(?) 도전!
또 한 번의 파격적인 무대가 이어진다.
지난주에 이어 세미파이널 Top6 결정전이 방송 되었다.
상위로 진출한 5명이 대진할 상대를 직접 뽑아야 한다.
1:1대결을 해서 이긴 5명은 올라가고 떨어진 5명중 1명은 패자부활전을 통해 TOP6에 진출하게 된다.
이번주의 첫 무대는 요아리와 최예근이 대결하게 되었다.
장르가 30호인 이승윤은 방탄소년단(BTS)의 '소우주'를 선곡해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렀다.
앞으로도 자신만의 장르를 각인시키는 무대를 계속 보여달라는 호평을 들었다.
두 가수 중 이승윤이 6어게인으로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최예근은 원더걸스의 '아이러니'를 선곡했고 자신의 스타일로 전혀 다른 느낌으로 편곡해서 선보여 호평을 받았지만 원곡자인 선미는 좀 넘쳤고 덜어내는 것도 최예근의 숙제인 것 같다고 했다.
요아리는 이소라의 '안녕'을 선곡했다. 송민호는 함께 작업하고 싶을 정도로 본인만의 색깔을 잘 보여줬다는 좋은 평을 받았다. 이선희 심사위원은 슬픈감정이 잘 전달이 안됐다는 아쉬운 평도 했다.
두 가수 중 올어게인으로 요아리가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여유로운 퍼포먼스와 보컬까지 모두 좋은 평을 받았다.
두번째 라이벌전은 이승윤과 태호가 대결하게 되었다.
태호는 아버지를 위한 선곡이라며 김현식의 '사랑사랑사랑'을 선곡해서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이승윤은 방탄소년단(BTS)'소우주'를 선곡했다.
이미 이승윤 본인만의 장르가 생긴만큼 앞으로도 본인의 장르를 계속 해 달라는 호평을 받았다.
최종 6어게인으로 이승윤이 세미파이널에 진출 했다.
다음 무대는 정홍일과 유미가 라이벌로 대결을 펼쳤다.
정홍일은 미녀는 괴로워의 OST인 김아중의 '마리아'를 선곡해서 폭발적인 락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눈빛이 살아 있는 정통헤비메탈 가수면서도 진정성 있고 순수성 까지 있는 멋진 무대였다는 극찬을 받았다.
유미는 정미조의 '개여울'을 선곡했다.
원피아노에 그동안의 습관을 다 버리고 무대를 한다는 말과 함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지금까지 유미의 무대 중 가장 새롭고 아름답고 멋졌다는 평을 들었다. 덜어내는게 가장 어려운 데 그걸 해냈다고 극찬을 받았다.
두 가수 중 7어게인으로 정홍일이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이로써 이정권, 이소정, 요아리,이승윤, 정홍일이 세미파이널 진출을 확정했다.
세미파이널의 남은 한자리를 두고 패자부활전이 펼쳐졌다.
김준휘는 건반을 치면서 '귀로'를 담담히 불렀다.
최예근은 건반과 함께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불렀다.
태호는 임상아의 '뮤지컬'을 선곡했다.
이무진은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을 선곡해 기타와 함께 선보였다.
유미는 나얼의 '바람기억'을 선곡했다.
패자부활전 결과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1명의 가수는 심사위원들의 회의로 결정되었다.
TOP6의 마지막 진출자는 이무진이었다!!
가장 자기 색깔이 강하고 어떤 노래든지 자신의 색깔을 입힐 수 있는 가수여서 라고 평가했다.
‘싱어게인’은 8일 결승에 앞서 온라인으로 시청자 투표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투표 점수는 TOP6의 파이널 무대에 합산될 예정이다.
사전 투표는 1일(오늘) 방송이 끝나는 시점부터 7일(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포탈 네이버 검색창에 ‘싱어게인’을 입력하면 투표 화면에 접속할 수 있다.
투표는 파이널에 진출한 TOP6 가수들을 대상으로 하며, ID(아이디) 당 하루 한 번만 투표가 가능하고 다중 선택이 허용된다.
최종 라운드에서 결정되는 ‘싱어게인’ TOP3 에게는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와 함께 부상으로 안마의자, 각종 방송 출연 및 음원 발매 기회 등이 부여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JTBC ‘싱어게인’, 그 마지막 주인공은 2월 8일(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최종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싱어게인’ 온라인 사전 투표 링크
https://m.entertain.naver.com/poll/polling?id=161&serviceId=2
♬ 투표 기간
: 2021.2.2.(화) 싱어게인 방송 종료 후 ~ 2021.2.7.(일) 23:59
♬ 최종 TOP6 진출자
: 이정권, 이소정, 요아리,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 투표 내용
▶ ID당 1일 1회 투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응원하는 가수 모두에게 다중 투표 가능합니다.
▶ 투표 결과는 최종 우승자 선정에 일부 반영 되며 2월 8일 싱어게인 최종회에서 공개됩니다.
※ 2월 2일 방송 종료된 시점부터 투표 페이지가 오픈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