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Favorites
  • My Favorites
hot issue

YG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으로 10월 6일 컴백! - 커밍순 포스터 공개!!

by •••• 2020. 9. 25.

YG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으로 10월 6일 컴백! - 커밍순 포스터 공개!!


블랙핑크가 커밍순 포스터와 함께 첫 정규앨범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첫 정규앨범 'THE ALBUM'의 커밍순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소 어두운 공간 속에서 뒤돌아 서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블랙핑크는 뒷모습만이 드러난 커밍순 포스터 이후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차례로 공개됐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하나씩 베일을 벗을 때마다 팬들을 매료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지수 개인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공개했다. 첫 주자로 공개 된 포스터 속 지수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쓸쓸한 눈빛은 정규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번째로 공개 된 포스터 속 제니는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과 골드 톤의 볼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특히 사연을 담고 있는 듯한 눈빛이 시선을 끈다. 공기마저 압도하는 깊은 눈빛이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무드를 자아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24일은 공식 블로그에 리사의 개인 포스터를 게재 했다. 앞서 공개된 지수, 제니에 이어 리사까지 신곡 콘셉트에 대한 베일이 한 겹 벗겨지면서 팬들의 호기심이 더욱 증폭시켰다.
포스터 속 리사는 화려한 스터드가 박힌 재킷과 나른한 표정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오묘한 블루톤의 힙한 의상을 리사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리사의 팔에 가려진 헤어 스타일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25일 오전 9시엔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의 로제 개인 포스터를 마지막으로 공개했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로제는 매혹적인 눈빛과 흡인력으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은빛으로 물들인 헤어 스타일과 블루톤의 의상을 착용해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강렬하면서도 깊이 있는 로제의 눈빛 연기가 돋보인다. 또 전체적으로 차가운 색감과 대비되는 레드 네일이 인상적이다.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 커진 가운데 블랙핑크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 1집 앨범 ‘THE ALBUM’ 음원 전곡은 10월 2일 발표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앞서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 돌풍을 불러 일으켰다.

정규 앨범 선주문량도 밀리언 셀러를 가리키고 있다. ‘THE ALBUM’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발매 한 달 가량을 앞두고 합산된 수치다. 실제 주문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블랙핑크는 또 한번 K팝 걸그룹 역대 초동과 총 판매량 신기록을 세울 전망이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