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이번주 금요일 밤 10시 첫방송! 첫 촬영현장, 티저영상, 비하인드 포토 공개!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가 이번주 금요일 밤 10시에 다시 찾아온다.
SBS는 시즌3의 첫방송을 앞두고 ‘펜트하우스3’에서는 티저영상과 비하인드 포토, 촬영현장 영상, 스페셜 방송 ‘히든룸 : 끝의 시작’ 등의 사진과 영상들을 속속 공개했다.
‘펜트하우스' 시리즈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스토리에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연출, 배우들의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시청률과 화제성, VOD 판매, 온라인 영상 조회수 등 모든 부문을 완벽하게 장악하는 놀라운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유진은 ‘펜트하우스’ 시즌1, 2에서 딸 배로나(김현수)에게 가난을 물려주지 않고자 억척스럽게 살아온 오윤희 역을 맡아, 딸 배로나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아 나서던 중 나애교(이지아)로 돌아온 심수련(이지아)과 연대를 이루면서 주단태(엄기준)와 천서진(김소연)을 체포하는데 성공했다.
이후 심수련의 딸 민설아(조수민)를 죽인 속죄의 방법으로 자수를 선택, ‘민설아 살인사건’을 은폐했던 헤라팰리스 사람들과 함께 수감됐다. 김소연은 청아재단 이사장 천서진 역으로 분해, 딸 하은별(최예빈)이 저지른 ‘배로나 살인사건’을 은폐하는 극악한 행보를 펼쳤다. 이로 인해 강제 결혼을 하게 된 주단태가 ‘배로나 살인사건’ 진범임을 알게 된 후 오윤희(유진)와 공조했지만 끝내 오윤희의 배신으로 법의 심판을 받았다.
유진과 김소연은 ‘펜트하우스’ 시즌 1, 2를 통해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펜트하우스3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비하인드 포토를 보면 ‘펜트하우스3’ 촬영 현장 속 두 사람은 그동안 선보였던 화려하고 아름다운 의상이 아닌, 죄수복을 입고 있는 상태에서도 오윤희와 천서진의 독기 서린 아우라를 그대로 발산하는 모습으로 등장
했다. 특히 유진이 오윤희의 차갑고도 섬뜩한 면면들을 담아내며 모든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한 데 이어, 김소연은 작은 소품 하나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함과 천서진의 부활을 알리는 듯 악독한 눈빛을 드러내 현장의 극찬을 끌어냈다고 전했다.
또한 마리의 남편, 제니의 아빠 유동필역의 박호산과 “미스터 백”에 대한 비밀을 품고 로건과 함께 한국으로 찾아온 의문의 인물인 준기역의 온주완이 새롭게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는데 두 사람은 어떤 역할을 할지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은 “끊임없이 연대와 복수를 이뤘던 악녀들에게 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게 될 것”이라며 “‘펜트하우스3’ 역시 예상을 빗나가는 인물들의 행보와 관계 변화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는 6월 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메이킹] 돌아온 펜트하우스의 첫 촬영 현장! 배우들의 소감부터 살짝 맛보는 시즌 3까지?!
https://tv.naver.com/v/20500931
[티저] 마지막 전쟁의 시작, ‘펜트하우스 시즌3’ 6월 4일[금] 밤 10시 첫 방송!
https://tv.naver.com/v/20428729
준기/ 온주완
“미스터 백”에 대한 비밀을 품고
로건과 함께 한국으로 찾아온 의문의 인물.
주단태의 과거, 그리고 그의 진짜 정체에 대해 알고 있다.
수련과도 어릴 적부터 인연이 있던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 백”을 만나러 한국으로 들어온 날,
로건이 죽어버린 뒤 종적을 감췄다가 나타난다.
그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는 모른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주단태를 향해
불타는 복수심을 품고 있다는 것뿐.
유동필/ 박호산
마리의 남편. 제니의 아빠.
나름 의리도 있고, 주먹도 있고, 눈물도 있고,
맘약한 구석 때문에 늘 손해보는 성격이지만,
한번 욱하고 터지면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이다.
마누라 말에 죽고 사는 애처가며,
어렵게 얻은 외동딸 제니를
자기 목숨보다도 아낄 만큼 딸 바보다.
오죽하면 유치원 갈 때까지
어딜 가나 제니를 등에 업고 다닌 탓에,
제니가 못 걷는 아이로 오해받기까지 했다.
자신의 몸이 부서져도 가족이 등 따숩고 배부르다면
그걸로 족하다고 생각할 만큼 끔찍한 가족애를 지닌 남자다.
진분홍/ 안연홍
은별의 개인 학습 플래너 선생.
은별의 생활 전반을 체크하며
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서진에게 말 못 하는 은별의 비밀까지도 공유하는 사이.
하지만 조금씩 지켜야 할 선을 넘기 시작한다.
출처 - 펜트하우스 시즌3 홈페이지
댓글